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누리 한의원, 화창한 봄날 용산역에서 누리모임

건강한 미래, 아이누리/아이누리 소식

by 좋은면역 아이누리 2012. 4. 20. 08:59

본문

반응형
SMALL

4월의 화창한 봄날, 한 달에 한 번씩 열리는 누리모임이 있었습니다.

아침 일찍 회의장소인 용산역으로 향합니다.


누리패밀리는 금방 용산역에 도착하지만 분점이 많아진 아이누리가족들은 참석하러 오시는 길도 아주 긴 여정이 되기도 합니다.(광주, 대전, 천안 등 멀리에서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만 해도 작은 회의실에서 가능했던 누리모임이 이번엔 53명이 참여해서 큰 회의실을 빌렸답니다. 그래도 마음은 뿌듯뿌듯~^^

간식과 캔음료로 약간의 담소를 나눈 뒤 강의를 듣습니다. (맛있는 붕어빵과자였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찍질 못했네요.)

병원인간경영연구소 김성연 소장님'내부고객 Loyalty 제고를 위한 리더십'을 열정적으로 강연해주신 김성연 소장님!

이번에 강연을 해 주신 분은 ㈜병원인간경영연구소 김성연 소장님으로 ‘내부고객 Loyalty 제고를 위한 리더십’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아이누리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었지만 10년동안 꾸준히 달려왔던 아이누리가 한 발짝 더 성장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소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강연하는 모습'의료계의 New Paradigm'에 대해 듣고 있답니다.

강연에 집중한 아이누리안강연에 집중한 아이누리안들, 굿굿!

소장님의 강연 후에 이창원 대표원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心을 마음에 품고 일을 해야 한다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자신의 일을 충분히 이해하고 그에 대한 능력을 구비한 뒤 그에 대한 업무수행능력을 발휘해야 한다는 것, 그래서 그 근본인 마음을 잘 잡아야 한다는 게 핵심포인트!! 였습니다.

원장님 말씀心자를 가슴에 품고 일해라!! 열정적으로 말씀해 주시는 이창원 원장님!

이렇게 해서 4월의 누리모임은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으며 그간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도 나누고 함께 들었던 교육 이야기를 하느라 훌쩍! 시간이 다 가버렸네요.

누리모임 단체사진마지막 단체사진 ! 아이누~리!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D

다음달은 아이누리개원 10주년 기념으로 홍콩워크샵을 갑니다! 

앞으로의 시시콜콜 (회)사생활 이야기도 기대되시죠? 기다려주세용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