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누리가 코엑스 홀 A, B에서 열리고 있는 베이비페어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도 유모차를 끌고 온 어머니, 그리고 부부들, 임신부 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러 오셨답니다. 인기있는 제품이 무엇인지, 이번 박람회에서는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베이비페어 따끈따끈한 현장 스케치를 전해드릴게요~ ^^

선착순 선물이 있어서인지 오전 10시 이전에 갔는데도 많은 분들이 길게 줄 서 있었습니다. Hall A는 이미 사람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모바일초청장을 소지한 사람은 Hall B로 가도록 안내 받고 Hall B로 향했습니다. 코엑스로 오셔서 Hall A에서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너무 많다 싶으면 Hall B로 입장하는 것도 시간을 아끼는 방법이겠죠?

임신부, 아이, 그리고 가족을 위한 정보와 제품이 한가득!
이번 베이비페어도 예비엄마와 부부, 그리고 아이를 위한 많은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예비엄마들을 위한 튼살크림이나 임신부가 먹으면 좋을 비타민이나 영양제, 예쁜 임부복과 수유복이 있는 부스와 갓 태어난 아이를 위한 유아복과 유모차, 그리고 우리 아이 보험플랜을 도와줄 부스와 지적 성장을 도와주는 다양한 학습 자료가 가득한 곳 등 아이에 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연령별로 더욱 알차게 구성되어 새롭게 선보인 마더스콘의 식기와 전용 세제 등도 만날 수 있었어요. 베이비페어 기념 할인을 하는 의류업체도 많이 입점했더라고요. 특가로 판매하는 의류도 많으니 대량으로 구매를 원한다면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매년 많은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프뢰벨과 잉글리시에그에는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고 있었어요. 역시 아이들 교육에 대한 관심은 정말 뜨거운 것 같아요. 2월 7일 전시회 마지막 날에는 프뢰벨에서 영어동화책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이 수면 용품도 인기를 끌었어요. 바운서나 모빌, 유모차 등 예쁘고 아기자기한 용품들이 많았어요. 아이 인형과 장난감, 그리고 젖병과 치발기까지 아이에게 필요한 용품이 모두다 있어 한 번 다녀오는 것 만으로 내 아이의 미래가 그려져 다음 박람회에서는 아마 우리 아이에게 이게 필요하겠다는 것도 예상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가 나날이 커가는 모습을 담는 성장앨범을 예약할 수 있는 스튜디오도 볼 수 있었어요. 만삭사진에서 아기가 커가는 모습을 아주 예쁘게 담은 모습을 보니 사진 욕심이 자연스럽게 생깁니다.

줄만 서면 받을 수 있는 선물들과 다양한 이벤트!

베이비페어에서는 입장만 해도,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을 주는 곳들이 많았어요. 입장을 하면 어떤 절차도 없이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요. 캐논에서는 빨간색 예쁜 폴리백을, 아토팜과 무스텔라에서는 바디워시와 크림 등의 샘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Wifi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도 아이의 예쁜 순간을 바로 사진으로 만날 수 있어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이 눈여겨 볼 만한 제품이었어요.
코엑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곳은 아이맘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베이비페어 전시 전에 홈페이지에서 100퍼센트 당첨되는 이벤트에 참여한 후에 아이맘에서 경품을 받아가면 되는 건데요. 시간마다 입장 인원이 정해져 있어 조금 기다려야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임신부와 관람객의 체험을 유도하는 이벤트도 많았답니다!

아가방에서는 크라운베어가 들고 있는 어플을 스캔해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액정클리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어요. 그리고 퓨토테라피 현장 이벤트로 사진을 찍고 카카오 스토리에 올리면 상품을 받을 수 있었어요. 베이비페어는 이벤트의 천국이죠? ^^

편의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는 베이비페어

긴 시간을 박람회에서 보내는만큼 편의시설을 확인하는 것도 필수지요. 수유실은 전시장마다 하나씩 있고 Hall A와 B가 이어지는 곳에는 잠시 쉬면서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카페가 있었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찾기 쉬운 곳에 있어 접근성이 좋답니다.
박람회는 2월 7일 내일까지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가셔서 생각하셨던 모든 정보와 제품들 얻어가시길 바랄게요~ 다음 베이비페어는 8월이라고 하니 이번에 못 가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다음 일정을 꼭 확인하고 참여해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