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아이들과 극장에서 함께 보기 좋은 영화 4선

2015년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추석이라는 모처럼의 꿀연휴에 평소엔 많은 시간을 가족들과 보내지 못했던 분들은 가족과의 단란한 소풍이라던지, 극장가에서 영화감상이라던지 나름의 계획을 세우고 계실텐데요. 항상 언제나 그랬듯이 추석시즌은 영화풍년이죠^^ 그래서 오늘 추석특집으로 지금 극장가에선 어떤 영화들이 상영중인지,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4편을 추천해드립니다.





  앤트맨(Ant-Man, 2015)

첫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바로 마블이 내놓은 히어로 무비시리즈 중 하나인 '앤트맨' 이예요. 몸이 1.27cm로 작아지며, 개미들을 몰고다니는 영웅이 앤트맨의 주인공인데요, 다른 히어로 무비와는 조금 다르죠? ㅎㅎ 히어로 무비시리즈'어벤져스'를 보면 헐크가 수십층의 건물 위를 부수고, 아이언맨은 드높은 건물 위를 날아다니죠. 하지만 앤트맨에서 영화스케일은 엄청나게 작아져요. 장난감 토마스 기차 철로 위에서 액션이 벌어질 정도니까요 ^^  


거기다 가장 차별화된 점은 시종일관 유쾌하다는 부분. 대부분의 히어로 무비에도 유머, 재미요소가 가미되어 있긴 하지만 이야기의 핵심은 히어로와 악당들의 갈등, 치열한 전투이기에 진지한 부분들이 많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앤트맨은 영화분위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해 아이들과 같이 보기에 좋을 듯 해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뮨 : 달의 요정

9월 24일에 개봉한 <뮨 : 달의 요정>은 쿵푸팬더, 라푼젤, 마다가스카, 드래곤길들이기를 만들었던 베테랑 제작진들이 총 출동하여 만들어낸 작품이예요. '쿵푸팬더' 애니메이터를 담당했던 알렉상드로 헤보얀 감독이 첫 연출에 도전한 작품으로 총 제작기간만 6년, 300억원이라는 제작비가 투입되었답니다. 


쿵푸팬더, 라푼젤, 마다가스카, 드래곤길들이기 4편 모두를 재밌게 본 저로서는 <뮨 :달의 요정>이 정말 기대되네요. 달의 요정 뮨이 얼떨결에 밤과 꿈을 책임지는 최고 수호자로 임명되지만, 암흑의 지배자 네크로스가 태양을 훔쳐가 태양 수호자 소혼과 함께 해를 찾아나서는 이야기인데요, 달과 태양이 영혼을 가지고 살아움직인다는게 재밌는 발상같네요. 아이들과 어른 모두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인 듯 해요!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더 매직 : 리틀 톰과 도둑공주

추석연휴에 마법의 왕국으로 떠나고 싶다면? 동화 속으로 빠지고 싶다면? <더 매직 : 리틀 톰과 도둑공주>를 추천해드려요. 가족 관객들 사이에서 추석연휴에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로 뽑히기도 한 작품인데요, 150년 간 사랑받은 유럽 명작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랍니다. 


평화롭던 왕국에 마법에 걸린 거대한 나무 한 그루가 하룻밤 만에 불쑥 자라났고, 이는 마녀가 저주를 내렸기 때문인데요. 이에 왕은 나무를 마법에 걸린 나무를 베어줄 나무꾼에게 자신의 딸인 데니스공주와 결혼시키겠다고 선포합니다. 한편, 용기만은 거인급인 톰은 형들을 따라 왕궁으로 향하던 중 '마법도구 삼둥이'를 손에 넣게 됩니다. 톰의 신나는 모험 속으로 빠져들고 싶다면? 이 영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레전드 오브 래빗 : 불의 전설

천하무적 액션토끼, 쿵푸토끼 '투'와 친구들은 전설 속 '무림 불꽃'의 신비한 힘으로 세상을 정복하고자 하는 악한 군단에 맞서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예요. 쿵푸팬더 이후에 쿵푸토끼라.. 버라이어티한 쿵푸액션은 영화 '매트릭스'가 떠오를 정도로 스릴있답니다. 


투, 비기, 피오니, 란, 잔, 유안의 액션은 왠만한 무협영화는 저리가라며, 마치 살아움직이는 듯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들은 스크린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답니다. 3년 동안 500여 명의 애니메이터의 손끝에서 탄생한 작품이라는 점, 중국에서 만든 쿵푸 영화라는 점 등등이 이 애니메이션의 재미를 보장하네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지금까지 올 추석, 아이들과 극장에서 함께 보기 좋은 영화 4편을 꼽아봤습니다. 영화보러 가자고 꼬시는 우리 아이에게 위 영화 4편을 이야기해주면서 어떤 영화를 보고싶은지 함께 고민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어른인 제 가슴도 이 재밌는 영화들을 볼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는..^^ 

사진출처 : 1